HOME > 시력교정 클리닉 > 에피라식
 
 


칼날[기존의 라식]이나 레이저를 이용[Intralasik] 하지 않고 각막 상피편을 생성함으로 절대 안전합니다. 따라서 수술 후 부작용으로 혹시 있을 수 있는 각막 절편과 관련한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* 기존 라식에 있어서 수술 중 일어날수 있는 합병증의 가능성이 없습니다.
  : 불완전 절편생성, 천공절편 형성, 불규칙 절편 생성, 너무 두껍거나 얇은 절편생성, 각막상피밀림 현상
   각막절편 미세주름, 각막절편면실질층 염증, 이탈된 각막절편 등


라섹시 이용하는 특수 약물 (alcohol) 사용이 없어 각막상피세포의 약화가 없습니다. 따라서 수술 후 깨끗한 표면을 유지함으로 시력회복이 빠릅니다. 이것은 라식 수술의 장점이기도 합니다.


라섹시 이용하는 특수 약물사용이 없어 각막상피세포의 약화가 없고 만들어진 각막상피편이 수술한 부위를 보호함으로써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. 이것 또한 라식 수술의 장점이기도 합니다.


각막상피 층으로만 플랩을 만들면 하부 각막을 라식보다 훨씬 많이 보존할 수 있어서 수술 후 각막조직의 안전이 우수하고 각막돌출 같은 심각한 합병증에 대한 우려가 없습니다. 이것은 기존 라섹수술의 장점 입니다.


또한 하부 각막을 라식보다 훨씬 많이 보존할 수 있어서 기존의 라식이 안 되는 범위에 있는 분들도 수술 이 가능해서 넓은 교정범위를 가집니다. 이것은 기존의 라섹수술의 장점이기도 합니다.


또한 하부 각막을 라식보다 훨씬 많이 보존할 수 있어서 기존의 라식이 안 되는 범위에 있는 분들도 수술 이 가능해서 넓은 교정범위를 가집니다. 이것은 기존의 라섹수술의 장점이기도 합니다.


기존의 라식 수술이나 IntraLasik 과 같이 각막절편 생성시 손상 받는 각막신경이 적어서 수술 후 안구 건조증이 적습니다.




각막상피세포 부착에 제일 중요하게 작용하는 각막상피층 기저막이 기존 방법으로는 손상을 받지만 Epi-Lasik 은 상피층 분리가 기저막 하부에 만들어져서 손상을 받지 않아 수술 후 근시퇴행의 원인이 되어 조직층의 연계성 파괴가 안되고 그대로 유지되고 각막세포의 분열 자극이 적어 근시재발이 적어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