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커뮤니티 > 수술 체험기
 
 
한쪽눈만 수술 했네요.
김정실 2016-12-14
1119

나이 50 넘어서 라섹 수술을 할려고 하니 노안이 와서 일반적인 라섹 수술을 하면 바로 돋보기를 끼어야 한다고 하네요. 

안경을 벗을려고 수술을 할려고 했는데 돋보기를 끼워야 한다고 하니 참 어이가 없드라고요.

실장님이 간단한 시력검사와 각막 두께 검사를 하고 나서 눈이 아주 많이 나쁘지 안아서 잘 보는 눈 오른쪽만 수술을 하면

멀리 가까이 다 잘 볼수 있고 수술후 3개월 정도 지나면 만족 하실 거라고 하드라고요.

지금 수술한지 6개월정도 됐는데 너무 만족하고 좋아요.돋보기 없이 가까이도 잘 보이고 멀리도 잘 보입니다.

신내이안과는 수술 경험이 풍부해서 그런지 환자분들이 꼭 필요로 하는 수술을 맞춰서 잘 해 주시는 것 같아요.

아무리 비싸고 좋은 수술도 본인이 만족하지 못하면 안 좋은데 신내이안과는 비용도 저렴하면서 저한테 꼭 필요한 수술을 해

주시는 것 같아요.전 지금 너무 만족하고 정말 수술을 잘 했구나 생각합니다.

시력교정수술만 한지 벌써 15년이 넘었다고 하네요.제 경험으로 봐서 수술은 정말 잘 하는거 같아요.

라섹.라식 수술 생각 있는 분들은 믿고 수술 받아 보세요.만족 하실거예요.

감사한 마음에 수술 후기 남겨요.

 


[답변내용]
감사합니다.
운영자 2016-12-19
1102

감사합니다. 

 

나이 먹고 수술을 할 용기를 내 주셔서 감사하구요 또 만족하시고 수술 후기 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늘 건강하시고요 소개 많이 해 주시고 밝게 오래 잘 지내세요.

 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